카테고리 전체보기
추운날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니 춘곤증도 같이 오는듯해서
사무실 점심시간에 필요한 낮잠베개 알아보다 구입하게 되었어요.
모던한 색상의 그레이가 촌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워 보였고 폼도 국내 생산이라고 하니 이리저리 비교 하다 구입했는데
기대 이상의 제품이네요.
매쉬 소재로 한 여름에도 덥지 않을듯 하고, 커버 세척이 가능해서 위생적일꺼 같아요.
폼에서 냄새가 나면 어쩌나 했는데 일단 폼에서 나는 냄새가 없어서 좋아요.
문의해보니 냄새가 나도 몇일 건조하면 사라진다고 하니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어서 좋은듯요.
게다가 엎어자도 의자 헤드에 걸쳐 누워자도 생각보다 편안해서 점심시간에 꿀잠자는 사태가.ㅋㅋ
리뷰 사진 찍을 생각이 아니었는데.. 너무 편하게 잘 자서 회사 과장님께 도촬 당했습니다. ㅎㅎ
회사 과장님도 바로 구매각이셨어요.^^
더 신박한 사용처는 책상에 걸치는 제 배를 감싸서 압박으로부터 해방시켜주는 부캐까지 가진 제품이예요.
진즉 사서 사용할껄 하는 생각이 든 제품이네요.
낮잠베개 사용하는 사진을 보고 남편이 탐을 내서 한 개 더 주문하러 들어온 김에 리뷰 남겨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 볼께요. ㅎㅎ
임산부라 의자가 불편해서 샀어요 허리가 무너지지않게 잘 잡아주는 느낌이라.만족해요
캡슐로 된 중성세제가 잘 없길래 가격 적당한 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이거 왜이러나요? 사용법대로 캡슐먼저 넣고 세탁기 돌렸는데 옷 하나에 캡슐이 다 녹지 않고 들러붙어있길래 그 옷만 다시 돌렸더니 거품이 장난 아니네요. 배수구 위까지 거품이 올라왔어요.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퀵메뉴
상품검색
최근 본 상품
장바구니
관심상품
배송조회
좋아요
쿠폰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위로
아래로